본문 바로가기

기타/잡동사니

테일즈위버 장착 어빌리티



어빌리티 설 : 어빌리티로 인한 상승 옵션
카테고리 : 해당 어빌리티가 장착되는 위치. 카테고리의 위치가 동일하다면 1가지만 장착 가능합니다.
Ex) 법보호 어빌, 갑옷연마 어빌은 모두 다 카테고리 2에 속하므로 둘중 한가지만 부여 가능 합니다.
슬롯 : 각 아이템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 하고 슬롯 부여가 가능하며, 슬롯의 갯수만큼 어빌리티 부여가 가능합니다.
Ex) 무기아이템은 웬만하면 슬롯 갯수가 3이므로, 카테고리의 번호가 서로 다른 3가지의 어빌리티 부여가 가능합니다.

추가 - 190제 메기스톤 방어구는 슬롯이 2개이고, 215제 방어구는 슬롯이 1개입니다.
이 경우에는 190제는 갑옷연마 (혹은 마법방어) + 기민함 을 동시에 부여 할 수 있지만,
215제 방어구에는 단 1가지의 어빌리티만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단! 메기스톤 방어구의 경우 에도 갑옷연마 어빌리티와 마법방어 어빌리티는
카테고리가 서로 같기 때문에 동시에 부여하지 못합니다.


Tip : 슬롯 부여와 어빌리티 부여 모두 아드셀 중앙의 [소피] 라는 NPC 에게 가능합니다.

슬롯부여는 일정 금액의 시드만 소모되며, 어빌리티 부여는, 시드 + 경험치, 그리고 해당 어빌리티에 필요한 재료가 있어야 합니다.

또한! 세트아이템과 일부 이벤트 아이템 에는 슬롯 부여가 되지 않습니다.

 
이녀석이 바로 소피. 위치는 아드셀 마을 중앙. 좌표는 210.350 입니다.


발동 레벨 : 해당 어빌리티가 발동하게 되는 레벨.
SEED : 해당 어빌리티를 아이템에 부여하는데 소모되는 시드(게임 내 화폐 단위)
경험치 : 해당 어빌리티를 아이템에 부여하는데 소모되는 경험치
재료 : 해당 어빌리티를 아이템에 부여하기 위한 재료.

기타 : 캐시템 중에 어빌리티 초기화 라는 아이템을 사용하면 어빌리티가 초기화 된다.
그냥 어빌리티 초기화 스크롤을 사용 하면 장착된 어빌리티의 갯수에 상관없이 모든 어빌리티가 초기화 되니 주의가 필요하다.

질풍의 칼날, 마공증폭上, 생명력下 의3가지가 달려있는 경우, 생명력下 어빌리티만 삭제하고 싶다면, 생명력 어빌리티가 속한 카테고리2 어빌리티 초기화 스크롤을 구입하면 된다.

전체 어빌리티 초기화 스크롤과, 특정카테고리의 어빌리티 초기화 스크롤은 가격이 다르니 잘 선택하기 바람.




마력 증폭 (하) - 마법 공격력 +2
카테고리 : 1
발동레벨 : 60
SEED : 130000
경험치 : 13000
재료 : 반짝이는 가루 3, 반짝이는 조각 2, 반짝이는 결정 2
장착가능한 아이템 : 무기

마력 증폭 (중) - 마법 공격력 +3
카테고리 : 1
발동레벨 : 120
SEED : 320000
경험치 : 32000
재료 : 화려한 가루 3, 화려한 조각 2, 화려한 결정 2
장착가능한 아이템 : 무기

마력 증폭 (상) - 마법 공격력 +4
카테고리 : 1
발동레벨 : 180
SEED : 720000
경험치 : 72000
재료 : 빛나는 마력의 가루 3, 빛나는 마력의 조각 2, 빛나는 마력의 결정 1
장착가능한 아이템 : 무기


매서운 칼날 (하) - 찌르기 공격력 +2
카테고리 : 1
발동레벨 : 60
SEED : 130000
경험치 : 13000
재료 : 반짝이는 가루 3, 반짝이는 조각 3, 반짝이는 결정 1
장착가능한 아이템 : 무기

매서운 칼날 (중) - 찌르기 공격력 +3
카테고리 : 1
발동레벨 : 120
SEED : 320000
경험치 : 32000
재료 : 화려한 가루 3, 화려한 조각 3, 화려한 결정 1
장착가능한 아이템 : 무기

매서운 칼날 (상) - 찌르기 공격력 +4
카테고리 : 1
발동레벨 : 180
SEED : 720000
경험치 : 72000
재료 : 빛나는 마력의 가루 3, 빛나는 마력의 조각 3, 빛나는 마력의 결정 1
장착가능한 아이템 : 무기


예리한 칼날 (하) - 베기 공격력 +2
카테고리 : 1
발동레벨 : 60
SEED : 130000
경험치 : 13000
재료 : 반짝이는 가루 4, 반짝이는 조각 2, 반짝이는 결정 1
장착가능한 아이템 : 무기

예리한 칼날 (중) - 베기 공격력 +3
카테고리 : 1
발동레벨 : 120
SEED : 320000
경험치 : 32000
재료 : 화려한 가루 4, 화려한 조각 2, 화려한 결정 1
장착가능한 아이템 : 무기

예리한 칼날 (상) - 베기 공격력 +4
카테고리 : 1
발동레벨 : 180
SEED : 720000
경험치 : 72000
재료 : 빛나는 마력의 가루 4, 빛나는 마력의 조각 2, 빛나는 마력의 결정 1
장착가능한 아이템 : 무기


마나 (하) - MP+50
카테고리 : 2
발동레벨 : 30
SEED : 60000
경험치 : 4000
재료 : 부드러운 가루 1, 작은 보석 조각 1, 작은 결정 1
장착가능한 아이템 : 무기

마나 (중) - MP+100
카테고리 : 2
발동레벨 : 60
SEED : 130000
경험치 : 13000
재료 : 반짝이는 조각 2, 반짝이는 결정 2
장착가능한 아이템 : 무기

마나 (상) - MP+170
카테고리 : 2
발동레벨 : 90
SEED : 200000
경험치 : 20000
재료 : 빛나는 가루 2, 빛나는 조각 3, 빛나는 결정 2
장착가능한 아이템 : 무기


생명력 (하) - HP+100
카테고리 : 2
발동레벨 : 30
SEED : 60000
경험치 : 4000
재료 : 부드러운 가루 2, 작은 보석 조각 1
장착가능한 아이템 : 무기

생명력 (중) - HP+200
카테고리 : 2
발동레벨 : 60
SEED : 130000
경험치 : 13000
재료 : 반짝이는 가루 3, 반짝이는 조각 1
장착가능한 아이템 : 무기

생명력 (상) - HP+300
카테고리 : 2
발동레벨 : 90
SEED : 200000
경험치 : 20000
재료 : 빛나는 가루 5, 빛나는 조각 2, 빛나는 결정 1
장착가능한 아이템 : 무기


갑옷 연마 (하) - 물리방어력 +20
카테고리 : 2
발동레벨 : 60
SEED : 130000
경험치 : 13000
재료 : 반짝이는 조각 2, 반짝이는 결정 2, 부드러운 가루 3
장착가능한 아이템 : 갑옷

갑옷 연마 (중) - 물리방어력 +30
카테고리 : 2
발동레벨 : 120
SEED : 320000
경험치 : 32000
재료 : 화려한 가루 3, 빛나는 조각 2, 부드러운 가루 3
장착가능한 아이템 : 갑옷

갑옷 연마 (상) - 물리방어력 +40
카테고리 : 2
발동레벨 : 180
SEED : 720000
경험치 : 72000
재료 : 빛나는 마력의 조각 2, 사이모페인 결정 1, 빛나는 결정 2
장착가능한 아이템 : 갑옷


마법 보호 (하) - 마법방어력 +10
카테고리 : 2
발동레벨 : 60
SEED : 130000
경험치 : 13000
재료 : 반짝이는 가루 3, 반작이는 조각 2, 작은 결정 3
장착가능한 아이템 : 갑옷

마법 보호 (중) - 마법방어력 +20
카테고리 : 2
발동레벨 : 120
SEED : 320000
경험치 : 32000
재료 : 화려한 결정 2, 빛나는 결정 2, 반짝이는 가루 2
장착가능한 아이템 : 갑옷

마법 보호 (상) - 마법방어력 +30
카테고리 : 2
발동레벨 : 180
SEED : 720000
경험치 : 72000
재료 : 빛나는 마력의 가루 2, 사이모페인 조각 1, 빛나는 결정 2
장착가능한 아이템 : 갑옷


기민함 (하) - 회피율 향상 (회피 포인트가 아니라 확률 로써의 회피율 인듯 하다.)
카테고리 : 3
발동레벨 : 60
SEED : 130000
경험치 : 13000
재료 : 반짝이는 가루 3, 반작이는 조각 2, 빛나는 결정 2
장착가능한 아이템 : 갑옷

기민함 (중) - 회피율 향상 (자세한 수치는 모름)
카테고리 : 3
발동레벨 : 120
SEED : 320000
경험치 : 32000
재료 : 화려한 조각 2, 화려한 결정 2, 빛나는 마력의 결정 2
장착가능한 아이템 : 갑옷

기민함 (상) - 회피율 향상 (그래도 중, 하 보다는 좋겠지?)
카테고리 : 3
발동레벨 : 180
SEED : 720000
경험치 : 72000
재료 : 빛나는 마력의 조각 2, 사이모페인 결정 1, 화려한 가루 3
장착가능한 아이템 : 갑옷

적중검 (하) - 적중율 향상 (현재로써는 구현되지 않은듯)
카테고리 : 3
발동레벨 : 60
SEED : 130000
경험치 : 13000
재료 : 반짝이는 가루 3, 반짝이는 결정 2, 빛나는 조각 3
장착가능한 아이템 : 손(반지 부위)

적중검 (중) - 적중율 향상 (언제 될지?)
카테고리 : 3
발동레벨 : 120
SEED : 320000
경험치 : 32000
재료 : 화려한 결정 2, 빛나는 조각 2, 사이모페인 가루 3
장착가능한 아이템 : 손(반지 부위)

적중검 (상) - 적중율 향상 (일단 구현 먼저 하자)
카테고리 : 3
발동레벨 : 180
SEED : 720000
경험치 : 72000
재료 : 빛나는 마력의 결정 2, 사이모페인 조각 2, 화려한 가루 3
장착가능한 아이템 : 손(반지 부위)


치명상 (하) - 크리티컬 향상 +1
카테고리 : 3
발동레벨 : 60
SEED : 130000
경험치 : 13000
재료 : 반짝이는 조각 2, 빛나는 결정 2, 반짝이는 가루 3
장착가능한 아이템 : 손목(암릿, 리스트 부위)

치명상 (중) - 크리티컬 향상 +2
카테고리 : 3
발동레벨 : 120
SEED : 320000
경험치 : 32000
재료 : 화려한 가루 3, 빛나는 결정 2, 반작이는 조각 2
장착가능한 아이템 : 손목(암릿, 리스트 부위)

치명상 (상) - 크리티컬 향상 +3
카테고리 : 3
발동레벨 : 180
SEED : 720000
경험치 : 72000
재료 : 빛나는 마력의 가루 3, 사이모페인 조각 1, 화려한 결정 2
장착가능한 아이템 : 손목(암릿, 리스트 부위)

질풍의 칼날 - 무기의 딜레이를 낮춰준다. -5%
카테고리 : 3
발동레벨 : 60
SEED : 130000
경험치 : 13000
재료 : 반짝이는 조각 3, 반짝이는 결정 2, 빛나는 조각 2
장착가능한 아이템 : 무기 








'기타 > 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칭호 시스템  (0) 2009.07.29
명중률과 회피율의 관계  (0) 2009.07.26
테일즈위버 레벨별 경험치  (0) 2009.07.15
나야트레이 - 루돌프 버젼  (0) 2009.07.05
나야트레이-15세...맞아?  (0) 2009.07.05